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6 스펙타큘라(Spectacular)’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스펙타큘라는 매년 1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들이 모여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트레이닝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대표적인 연례 행사다. 이번 스펙타큘라는 한국허벌라이프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새로 On 기회’라는 주제로, 그간 한국허벌라이프가 이뤄 온 성과를 조명하고 향후 3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 선포의 장으로 마련됐다. 현장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여 명의 디스트리뷰터 및 초청 참석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는 랍 레비(Rob Levy) 글로벌 허벌라이프 사장이 직접 연사로 나서 허벌라이프의 중장기 비전과 글로벌 전략을 제시했으며,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 또한 국내 시장의 변화 및 방향성 발표를 통해 2026년을 기점으로 한 새로운 목표를 제시했다.
특히 이번 스펙타큘라에서는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HL/Skin” 신제품이 최초로 공개되며 모두의 기대감을 모았다.
이와 함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연구소 의장 데이비드 히버(David Heber) 박사의 버추얼 세션과 디스트리뷰터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및 개인적인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트레이닝 세션이 이어졌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프로그램인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결승전’과 ‘멤버 식스팩 챌린지 결승전’도 진행됐다.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결승전’에서는 90일간의 체중 감량 결과를 바탕으로 우승자를 선정했으며, ‘멤버 식스팩 챌린지 결승전’에서는 건강한 몸을 완성한 참가자들 중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부터는 두 프로그램의 참여 대상을 디스트리뷰터 여부와 관계없이 확대하고, 리워드 혜택을 강화해 더 많은 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펙타큘라 슈퍼 콘서트’에는 특별 초대 가수로 ‘비’가 자리해 열기를 돋웠고,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 ‘캡틴’ 구자욱 선수가 창립 30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해 행사의 훈훈함을 더했다.
정승욱 대표이사는 “이번 스펙타큘라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30년을 향한 새로운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으며, 신제품 공개를 비롯해 주요 소식 및 변화 등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한 삶의 변화’라는 사명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프로그램,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