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하림, '가정의 달, 아빠도 할 수 있는 '간편요리'' 소개

하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가 집에서 요리할 수 있는 간편요리, 이른바 이지 쿠킹 제품을 정리해 4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개했다.

하림의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와‘롯데마트 치즈 등갈비,’풀무원의 '그대로 볶아먹는 야채믹스'와 '그대로 쪄먹는 야채믹스'를 소개했다.

하림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간편요리 제품으로 만점 아빠 되어보라'고 권했다.

다음은 보도자료 원문이다.


가정의 달, ‘이지 쿠킹’ 먹거리로 만점 아빠 되어보세요~
 

 가정의 달 5월 맞이해 아빠들을 위한 간편 요리 제품 속속 출시
 손질 필요 없는 닭갈비, 간편한 가정식 요리, 곧바로 조리할 수 있는 야채믹스 등 인기
 

‘가정의 달’ 5월은 아빠들이 가족들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각종 일에 치여 바쁘게 살았지만, 이달만큼은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휴일이 몰려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집안일에 서툰 아빠들이라면 모처럼 맞는 휴일이 오히려 고민일 수 있다. 가정의 달, 사랑 받고 싶은 대한민국 아빠들을 위해 근사한 요리를 손쉽게 선보일 수 있는 ‘이지 쿠킹’ 먹거리를 소개한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출시한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닭갈비’는 외식에서나 맛보던 닭갈비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뼈를 발라낸 토종닭을 국내산 매실액으로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살리고, 매콤한 닭갈비 양념에 재운 상태로 출시해 집에서도 손쉽게 닭갈비 본연의 맛을 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 제품은 닭고기부터 양념까지 모든 식재료를 국산으로 사용해 맛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양념에는 국산 양파를 첨가해 달콤한 풍미를 더했으며, 매콤 달콤한 닭갈비 특유의 맛이 살아있어 피크닉 도시락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활용하기 좋다. 기호에 따라 야채를 더하면 외식 못지 않은 훌륭한 닭갈비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선보일 수 있다.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이색 메뉴 치즈 등갈비도 아빠의 솜씨로 재현할 수 있다. 롯데마트가 최근 선보인 간편식 ‘롯데마트 치즈 등갈비’는 풍미 깊은 양념 등갈비에 치즈를 풍성하게 올린 퓨전 갈비 요리다.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전자레인지나 오븐으로 데워 곧바로 먹을 수 있다.
 

이지 쿠킹 먹거리를 활용해 맛과 영양을 살린 한끼 밥상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의 '그대로 끓여도 시골맛 청국장찌개'와 '그대로 끓여도 깊은맛 우렁된장찌개'는 양념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끓이기만 하면 깊은 찌개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풀무원 ‘한우물 곤드레나물밥’은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운 뒤 비빔간장 소스를 뿌려주면 별미 곤드레나물밥을 맛볼 수 있는 간편식이다.
 

요리 재료 손질이 서툰 아빠들에게는 곧바로 조리할 수 있게 포장된 ‘레디 투 쿡’(Ready-to-cook) 야채 패키지를 추천한다. 풀무원의 '그대로 볶아먹는 야채믹스'와 '그대로 쪄먹는 야채믹스'는 조리 용도에 맞게 손질된 상태로 야채가 포장된 제품이다. 숙주나물, 당근, 양배추, 시금치 등 다양한 야채들을 위생적으로 손질한 후 담아내 다양한 야채를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다듬는 과정에서 배출되는 음식물 쓰레기도 없어 편리하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요리에 서툰 아빠들이 다양한 이지 쿠킹 먹거리들을 활용해 근사한 요리를 선보이고 가족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림은 소비자들이 손쉽고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 먹거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