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한가위 명품 선물세트 판매

“정성스럽게 준비한 더 클래식 500 명품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사장 박동현 www.pentaz.co.kr /www.facebook.com/hotelPentaz)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품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펜타즈 호텔이 마련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한우, 굴비, 과일, 와인 등으로 구성된 총 12종의 최상급 상품으로, VVIP 지인에게 선물해도 손색이 없는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명품 한우 세트’는 한우 육질 등급 중 최고 등급인 1++등급 한우를 선별하여 구성했다.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실속 있는 부위로 구성한 정성 1호, 한우 선물세트 중에서 가장 많이 선물하는 갈비와 불고기, 국거리 등을 선물세트로 만든 알뜰 1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21만원부터 27만원까지다.
 

또한 제주도 청정해역 특산물인 옥돔, 담백한 맛의 굴비 등으로 구성된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 부드럽고 감미로운 애플망고, 계절 과일 사과, 배 등 품질이 우수한 과일만 선별하여 준비한 ‘명품 농산물 선물 세트’, 이천 특산물인 찹쌀과 황기, 참깨, 흑임자 등 국산원재료를 엄선하여 정성을 다해 손으로 빚어 품격 있는 ‘한과 선물 세트’는 12만원부터 35만원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풍부한 풍미와 잘 짜여진 균형미, 완숙된 탄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와인 ‘미쉘 린치 보르노 멀롯 까베르네 쇼비뇽’, 영국 황실에 납품할 정도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코노수르 버라이어탈 까베르네 쇼비뇽’ 등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와인 2종으로 구성된 ‘명품 와인 선물세트’ 도 받는 이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추석기간 동안에는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8일부터 22일 총 5일 동안 진행되는 대가족 할인 이벤트는 8인 이상 가족이 라구뜨를 이용할 경우 식사 금액 20%가 할인 된다.
 

한편,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은 특급호텔 수준의 프라이빗 서비스와 차별화 된 인테리어, 편리한 교통으로 국내외 여행객에게 쇼핑과 여가를 즐기기 좋은 최고의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로 평가 받고 있다. 아울러 온천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스파’, 맞춤형 ‘메디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야외수영장’ 그 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와 와인 & 다이닝 바 ‘라비앙로즈’ 등도 마련되어 있다.  (문의 02-2218-577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