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X 김호영’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오는 18일,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18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김호영이 쏜다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비롯해 '마데카 프라임', '부스팅 앰플' 등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센텔리안24 굿즈 세트’와 ‘센텔리안24 화장품 키트’ 등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in-1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10명)과 ‘보조배터리’(20명)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김호영씨와 함께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다. 스페셜 집중 탄력 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 모드’와 데일리 피부 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정식 출시 전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이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액 200억 원(2023년 1월~2023년 12월, 기기 및 기기용 앰플 총매출액 기준)을 돌파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기기 하나에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총 3가지 모드를 갖춘 멀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을 시작으로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등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 동국제약)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