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허벌라이프, 오리온과 함께 ‘청량한 맛남’ 소셜미디어 이벤트 진행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글로벌 종합식품·헬스케어 기업 오리온과 함께 ‘청량한 맛남’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량한 맛남’ 이벤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와 오리온의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다. 4월 16일부터 일주일 간 한국허벌라이프 및 오리온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물의 ASMR 영상을 시청한 후 닥터유 제주용암수와 발포비타민을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정해 총 11만 원 상당의 ‘리프트오프®’와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증정한다. 이벤트 영상에는 ‘리프트오프®’가 ‘닥터유 제주용암수’에 녹아드는 청량한 사운드와 이미지를 담았다.


허벌라이프의 ‘리프트오프®’는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발포비타민 제품인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나이아신, 비오틴 및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타우린과 인삼 및 녹차 추출물을 부성분으로 배합해 활력 증진과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권장 소비량 1정을 물 240ml에 녹여 마시면 된다.

 
오리온의 닥터유 제주용암수는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를 원수(原水)로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용암해수는 바닷물이 화산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되어 제주 섬 지하로 스며든 물이다. 유기물과 병원균이 없어 청정하며, 칼슘, 마그네슘 등 바다와 화산암반층의 미네랄을 모두 품고 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에는 천연 용암해수의 미네랄을 그대로 담아 2L 제품 영양정보 기준 칼슘 132mg, 칼륨 44mg, 마그네슘 18mg이 들어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으며, 물 맛과 청량감이 뛰어나 등산, 러닝,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 간 즐겨 마시기 좋은 물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관계자는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자사 발포비타민 제품과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소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보도자료 출처 : 허벌라이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