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애브비 정기 인사 발표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스페셜티 사업부 마케팅 부서의 서성덕(徐星德) 부장과 수입제품 품질 책임자인 박찬일(朴贊一) 부장, 그리고 개발부 스터디 스타트업 부서의 김옥진(金玉珍) 부장을 각각 이사로 임명하는 4월 1일자 정기 인사를 발표했다.

 
서성덕 이사는 GSK 및 길리어드에서 소화기사업부, 순환기사업부에서 영업 및 마케팅 업무 등 다양한 경력을 쌓았고, 2017년 한국애브비에 입사해 C형간염 치료제의 성공적인 출시에 기여했다. 서 이사는2020년부터 스페셜티 사업부 마케팅 업무를 총괄하고 있고 소화기내과 및 신경과 분야의 치료제를 담당하고 있다. 서 이사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했다.

 
박찬일 이사는 한국얀센에서 품질관리 및 생산, 한국산도스에서 품질관리 업무를 담당했고, 한국애브비에 2013년도 입사해2023년부터는 합병된 애브비의 품질관리 조직을 총괄하고 있다. 박 이사는 중앙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했다.

 
김옥진 이사는 일라이릴리 및 아이콘클리니컬리서치 임상팀을 거쳐, 현재 한국애브비 인터컨티넨탈 임상 스터디 스타트업팀 관리 업무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애브비 파이프라인의 임상연구를 담당하고 있다. 김 이사는 경희대학교 한약학과를 전공하고, 약학 석사를 취득했다.

 
애브비에 대하여

애브비의 사명은 현재의 심각한 건강문제를 해결하고 미래에 발생할 의료분야의 도전을 이겨낼 혁신적인 의약품과 솔루션을 발견하고 제공하는 것이다. 당사는 면역학, 종양학, 신경과학, 안과학 그리고 엘러간 에스테틱의 중점 치료분야와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의 삶에 주목할 만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당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bbvie.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링크드인의 애브비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에 걸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상세 정보는 www.abbvi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보도자료 출처 : 한국애브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