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 신규 입점

유기농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국내 최대 대학생 전용 커머스 플랫폼인 학생복지스토어 ‘에브리유니즈’에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입점 기념 행사로, 2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전성분 EWG GREEN 등급의 오드리선 펨클렌즈폼도 증정하고 있다.


‘에브리유니즈’는 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의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브랜드의 신제품 체험, 서포터즈, 공모전 등 다양한 대학생 특별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입점으로 학생몰 리빙 코너에서 오드리선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제품은 △TCF 더블코어 생리대 3종 △그린웨이 생리대 4종 △여성청결제 펨클렌즈 폼 △프리미엄 순면 화장솜 등 총 9개 품목이며, 대학생 인증 시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탑시트뿐만 아니라 샘 방지 날개, 흡수체까지 완전무염소표백(TCF, Totally Chlorine Free) 방식을 적용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농림부(USDA)에서 바이오 기반 원료 94% 이상 상품임을 인증했으며, 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지표를 획득한 것으로 전 세계 패드 생리대 중에는 2번째로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또한, 오드리선의 여성 청결제 ‘펨클렌즈 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안심 케어가 가능하다. 골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및 레몬 머틀 잎 추출물 등 호주산 식물 유래 성분들이 민감한 피부를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피부 손상 및 진정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부드럽고 쫀쫀한 폼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pH 산도를 약산성으로 유지해 질염이나 냄새 걱정 없이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오드리선 관계자는 “이번 ‘에브리유니즈’ 입점을 통해 젊은 층의 대학생들이 오드리선의 유기농 생리대를 비롯, 안전한 여성 케어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보도자료 출처 : 오드리선)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