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온누리스토어, 발 관리 위한 ‘페로린(Perorin)’ 론칭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이사 박효수)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발 관리를 위한 ‘페로린(Perorin)’을 국내에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페로린은 발 각질 제거 시 경석이나 제거기를 사용해 강하게 문질러 발생하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주식회사 소수(SOSU)에서 20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발 각질 제거 패드이다. 페로린은 누적 판매량 850만 장 돌파, 아마존 재팬 발 팩 부문 1위 등을 기록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제품이다.

 
온누리스토어가 선보인 페로린 2종은 로즈향과 민트향으로 두 제품 모두 페로린의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발 볼과 발 굴곡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이 특징으로, 신고 벗기 편할 뿐 아니라 착용감을 한층 높여 각질을 불리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페로린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등의 보습 성분을 내포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8종 자연 유래 성분과 천연 향료를 사용해 더욱 순한 풋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제품의 다양한 보습 성분과 발맞춤 디자인의 조합으로 세정, 각질 제거와 보습을 편리하게 돕는다.

 
온누리스토어는 페로린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9일부터 약 7일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페로린을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리뷰 작성 시 1,000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온누리스토어 브랜드 사업 부문 정수현 파트장은 “일본 여행시 대규모 드러그스토어인 돈키호테에서 쇼핑 추천템으로 손꼽히는 페로린을 한국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각질이 더 심해질 수 있는데 피부 데미지를 최소화할 수 있는 풋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출처 : 온누리스토어)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