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넥스트BT, 캐나다산 ‘NB 킹 랍스터’ 올해 매출 100억원 돌파

넥스트BT가 선보인 청정 캐나다산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가 연말 홈파티 수요에 따른 주문 폭증으로 올해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음은 보도자료 원문이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넥스트BT(065170)가 선보인 청정 캐나다산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가 연말 홈파티 수요에 따른 주문 폭증으로 올해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넥스트BT는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를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연말 송년회를 외식 대신 홈파티로 대체하는 분위기 속에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는 고급지면서도 간편하게 메인 요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며, 최근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자이언트 킹 랍스터는 캐나다 동부 북대서양의 심해 청정해역에서 주로 어획되며 3高(고단백, 고미네랄, 고아미노산과 저지방), 2低(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평가 받으며, 고급요리 식재료로 인기가 많다. 특히 넥스트BT의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는 랍스터를 바다에서 갓 잡은 즉시 해수로 찐 상태에서 급속 냉동시켜 운송하는 ‘자숙 랍스터’로 살이 빠지지 않고 내장까지도 풍미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의 인기는 최근 고급 식자재 시장에서 보기 드문 사례다.”며, “연말연시 주문이 급증하면서 홈쇼핑 특집방송을 통해 ‘NB 자이언트 킹 랍스터’를 한정판매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넥스트BT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황제침향원’, ‘왕혜문 퓨어보이차’, ‘체감다이어트’ 등 다양한 자체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올해 3분기 누적 연결기준 593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3분기 만에 작년 연간 매출액 657억원에 근접하는 실적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충북 오창에 1, 2공장을 보유한 자회사 ‘네추럴FNP’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OEM, ODM 사업을 하고 있다. 특히 ‘네추럴FNP’는 지난 9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물질 ‘모로실’을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물질’로 인정 받아 해당 물질의 독점적 판매권리를 획득했다. 내년부터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모로실’의 자체 브랜드제품 출시 및 타 건강기능식품 기업들을 대상으로 ODM 사업을 진행해 빠른 매출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