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허벌라이프, ‘202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쾌거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7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직접 투표를 통한 소비자 리서치 및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최고의 삶을 지원한다’는 사명 아래 과학 기반의 우수한 제품 및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부문 1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자연스럽게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지난 10월에는 보다 간편하게 영양소 보충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웰니스 트렌드를 바탕으로 발포분말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리프트오프® 파우더’를 출시했다. 또한 설·추석·가정의 달 등 시즌별로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고 스테디셀러 ‘포뮬라1 건강한 식사’에 경복궁, 독도, 제주도, 세종대왕 등 한국을 상징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전 세계 200명 이상의 의사, 영양사, 과학자 등 건강 및 영양 분야 전문가들의 연구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씨드 투 피드(Seed to Feed)’ 원칙에 따라 국내외 인증 시설을 거쳐 생산된다. 또한, 자사 알로에 제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인 성분 분석법은 지난 7월 세계 분석과학 분야의 권위 있는 기관인 ‘AOAC INTERNATIONAL’로부터 세계 최초로 공식 인증을 받으며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허벌라이프는 건강 관련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섭취 설문조사’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 섭취 습관과 행태, 구매 요인 등을 파악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를 비롯해 구자욱 선수, 대한역도연맹, 대구마라톤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 행사를 후원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당뇨협회와 한국영양학회 후원을 통해 건강·영양 분야의 발전과 인식 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보내주신 신뢰 및 성원 덕분에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더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