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재국)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 라인에서 신제품 ‘닥터. 비타민C 상큼톡톡’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철분 흡수를 돕고 세포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를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원료로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1902년 설립된 DSM은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기업으로,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원료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보장한다.
‘닥터. 비타민C 상큼톡톡’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00%에 해당하는 비타민C 200mg을 함유해 성장기 아이들의 결합조직 형성과 유지, 철분 흡수, 항산화 작용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여기에 ▲비타민 B2 ▲12종 과일·야채 혼합분말을 부원료로 더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상큼한 오렌지·레몬맛 츄어블 제형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이산화규소와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한 ‘무첨가’ 배합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과일·채소 섭취가 부족하고 편식이 잦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로,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비타민C는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필수적인 영양소”라며, “닥터. 비타민C 상큼톡톡은 프리미엄 원료와 안전한 배합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닥터. 비타민C 상큼톡톡’은 전국 함소아 한의원과 함소아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13일(월)부터 11월 16일(일)까지 한의원에서 진행되는 ‘함소아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