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갈더마코리아㈜, 몸 여드름 치료 및 관리 중요성 알리는 사내 행사 성료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여드름 환자가 급증하는 여름철을 맞아 몸 여드름 전반에 대한 올바른 인식 제고와 체계적인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사내 행사를 지난 2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여드름은 매년 10만 명 이상이 치료하는 대표적인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피부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에 맞춘 정확한 진단과 치료법이 필요하다. 그러나 몸 여드름은 얼굴에 여드름이 있는 사람의 약 50%에서 함께 발생할 정도로 비교적 흔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치료와 관리가 얼굴에 집중되면서 몸 여드름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다.


몸 여드름은 조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흉터나 색소 침착 등의 문제로 이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용적인 고민과 심리적 스트레스를 유발해 삶의 질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전문 치료와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갈더마코리아는 임직원들이 몸 여드름의 특성과 관리법을 이해하고 등드름, 가드름 등 몸 여드름에 특화된 치료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퀴즈 이벤트와 게임 등 다양한 체험형 사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퀴즈 세션을 통해 등드름, 가드름 등 몸 여드름을 방치했을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점과 피부과 전문의의 조기 진단을 통한 치료의 필요성을 퀴즈를 통해 쉽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핀볼 게임 프로그램에서는 세안, 각질 제거, 보습 등 단계별 피부 관리 루틴을 게임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익히며 얼굴과 몸을 아우르는 여드름 관리법을 체험했다. 참여자들에게는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된 ‘세타필®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와, 등·가슴 부위의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세타필®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SA 클렌저’ 등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다양한 세타필® 제품이 제공돼, 일상 속에서 여드름 관리법을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갈더마코리아 의약품 사업부 김유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여드름 인식 개선을 위한 사내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몸 여드름 치료 및 관리의 중요성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갈더마코리아는 피부과학 전문 기업으로서 여드름 전문 치료부터 보습·관리까지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과 증상에 맞는 효과적인 해법을 제공하며 여드름 치료 및 관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여드름 환자들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건강한 피부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