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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대두협회,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매일' 소이 캠페인 하우스 오픈

미국대두협회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내일을 위한 매일’ 캠페인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 광화문에 마련된 소이 캠페인 하우스는 6월 5일부터 19일까지 일반인들에게 무료 개방된다. 이번 캠페인 하우스는 미국대두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과 콩 섭취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생산되는 미국대두를 60% 이상 함유한 제품에 부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SUSS(Sustainable U.S. Soy)에 대해 적극 알리고, 소비자에게 콩에 대한 새로운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더불어 콩 섭취를 통해 주름 개선 등 피부 건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다양한 콘텐츠로 소개한다.


캠페인 하우스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캠페인 마스코트인 콩 캐릭터와 함께 미국대두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 존, 두유로 만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소이카페 존, 방문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존 등이 운영된다. 전시 존에 마련된 퀴즈를 모두 맞춘 방문객에게는, 100% 당첨의 △룰렛 돌림판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은 콩 인형 키링, 두유 라떼, 두유 아이스크림, 미니 소이푸드 레시피북, 뱃지, 스티커팩 등과 콩 관련 와펜으로 에코백 또는 스트랩 꾸미기 등 체험형 경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스틴강(위)과 송사월 셰프(아래)가 개발한 소이푸드 메뉴를 담은 쿠킹박스는 미국대두 캠페인하우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소이 캠페인 하우스 방문 후기를 SNS에 인증하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오스틴강과 송사월 셰프의 소이푸드 레시피를 따라해 볼 수 있는 요리 따라하기 챌린지 기회를 제공한다. 챌린저에게는 챌린지에 필요한 식재료가 담긴 쿠킹박스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형석 미국대두협회 한국지사 대표는 “미국대두협회가 업계 관계자를 넘어 대규모로 국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첫 행사라 의미가 크다”면서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미국대두의 영양학적 효능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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