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ealth money&policy
- 저잣거리report
- 건강 재화
- 보험이야기
- 식도락과 즐길거리
- 독자의 뉴스와 의견
- 기자의 說說說
- people
하루를 가볍게 마음은 따뜻하게2026년 예산안① 생활·소비◆ 소비자에게24조 원 규모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장바구니 걱정 덜고, 지역경제는 활짝◆ 직장인에게대중교통 정액패스 도입- 월 5~6만 원으로 교
살고 싶지 않다. 죽고 싶지도 않다. 그럼 어떡하란 말인가.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과 파산의 공포감속에서, 살수도 죽을 수도 없는 이 마음을 어떡하란 말인가. 오늘은 닫힌 사고를 열어라는 출간 보도자료를 한겨레, 오마이, 경향, 연합, 한국, 광주 일보에 그냥 보냈다. 마지막 발악이라고 해도 좋고, 적극적인 나를 구제하기 위한 방안이라햬도 좋다. 문제는 그들이 다뤄주느냐는 것이다. 나로선 역사적인 책이 될 수도 있는 것이지만, 그들은 수많은 책들중에 하나일 뿐이라고 생각하고, 나의 보도자료를 단지 호객행위일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실로 그들이 과학기술을 사랑해서, 지난 정권의 과학 기술 예산삭감조치에 비판을 했다면, 나의 책도 다뤄줄 지도 모른다는 실날같은 희망을 안고 보냈다.
시간은 인간이 만든 변화의 측정수단이다. 시간이 흘러 변화를 만든 것이 아니라 변화의 속도가 시간이라는 것이다. 강동진 대표의 헬스앤마켓리포터스의 닫힌 사고를 열어라는 일반인은 물론 전문가들마저도 고정관념 같이 되어버린 수학, 과학, 경제의 사고의 혁신을 제안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오유경 처장은 11월 21일 절임배추 생산업체 화원농협(전남 해남 소재)과 마른김 생산업체 ㈜해농(전남 목포 소재)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김장철과 김 생산 주…
□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올 한해 장기요양 청구상담봉사자로 활동하며 장기요양제도 발전에 기여한 청구상담봉사자 12명을 선정하여 지난 20일 감사패 수여 등 포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비아트리스의 한국 법인 비아트리스 코리아(Viatris Korea)가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기관 GPTW(Great Place to Work®)로부터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 Certification™…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바이오의약품(백신, 혈장분획제제, 유전자재조합의약품, 세포․유전자치료제 등)의 신속한 제품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바이오의약품 인허가 지원 …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지난 10월 한 달간 의료제품 총 113개 품목*을 허가했다고 밝혔다.* 본부 허가 품목(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허가 품목 제외)’25년 10월 의료제품 허가 품목 수는 지난해 월…
유한재단(이사장 원희목)이 지난 20일 오후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제28회 유재라봉사상 여약사부문 시상식을 개최했다.한국여약사회(회장 이숙연)의 제34회 정기총회와 함께 개최된 이번 행사는 유한재단 …
한국오가논(대표 김소은)은 지난 20일 서울 광화문 사무소에서 서울시와 (사)한국난임가족연합회가 주관하는 난임예방교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여성건강 증진을 비전으로 하는 오가논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