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ealth money&policy
- 저잣거리report
- 건강 재화
- 보험이야기
- 식도락과 즐길거리
- 독자의 뉴스와 의견
- 기자의 說說說
- people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을 활용한 현장 의료 지원을 통해 의료 소외지역의 건강 격차 해소에 나섰다.대웅제약은 지난 10월 23일,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주민 약 80명을 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은 2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개최된 보건복지부·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시상식에서 ‘생명존중 특별상’ 부문을 시상했다…
셀바스AI(108860) 계열사 메디아나(041920)는 태국 현지 파트너 메디탑(MEDITOP)의 창립 40주년 기념 자선 마라톤 ‘MEDITOP RUN’을 메인 스폰서로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메디아나는 심장질환 아동 지원…
신약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티움바이오(KOSDAQ: 321550)는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항암 신약 후보물질 ‘TU2218’의 국제일반명(INN, International Nonproprietary Name)을 ‘토스포서팁(Tosposertib…
현장진단 전문기업 바디텍메드(대표이사 최의열)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5에 참가해 회사 역사상 가장 폭넓은 POC(현장진단) 신제품 라인…
한국로슈(대표이사 이자트 아젬)는 25일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Diffuse Large B-cell Lymphoma, 이하 DLBCL) 치료 환경의 미충족 수요와 새로운 치료 옵션에 대해 논의하는 미디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산의 두려움과 님에 대한 분리불안증이 가중되어, 매사가 싫어진다. 친지들에게 돈을 빌리는 것도 더이상은 못하겠다. 이대로 무너지는건가. 아 그러나 나를 구제하는 대박글은 떠오르지 않고 미칠 것 같다. 그래도 오늘도 써보련다. 제약홍보인들에게 권하는 글을 써보련다. 먼저 내년 홍보광고 예산을 수립할 시기여서 하는 말인데, 광고를 줄여 수지를 맞추려는 소극적 자세를 버리라고 말하고 싶다. 국가 전체로 보면 기업들이 불황형 흑자를 꾀하게 되는 것은 누가 생각해도 퇴행이 된다. 어려울때일수록 지출을 늘리고 매출을 늘리는 공격적 경영을 너도나도 할때, 국가 전체의 경제는 살아난다. 다음으로 포털 뉴스제휴에 연연할 때가 아니다. 오히려 포털이 대개가 생성형 AI를 장착한 결과 생성형 AI가 자사의 약을 추천하게 하는 정보를 끊임없이 생산하라는 것이다.
파주보건소 문산보건센터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건강 스위치 온(ON) 운동교실’이 주민들의 높은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이번 프로그램은 성인과 어르신을 대상으로 다양한 신체활동
용인특례시는 질병관리청이 주관하는 ‘2025년 아토피·천식 예방관리 유공 기관’에 수지구보건소가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질병관리청은 알레르기 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
충주시는 노년층 건강 증진을 위해 추진한 ‘어르신 수중운동교실(2기)’이 높은 참여율과 근력 향상, 관절 통증 완화 등 뚜렷한 성과를 기록하며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25일 밝혔다.충주시보건소는 충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