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money&policy
저잣거리report
건강 재화
보험이야기
식도락과 즐길거리
독자의 뉴스와 의견
기자의 說說說
people
    • 대상웰라이프㈜, 욕창∙화상환자 위한 뉴케어 ‘큐랙트’ 출시
    •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욕창 및 화상환자를 위한 특수의료용도식품 ‘큐랙트’를 출시했다.


      뉴케어 ‘큐랙트’는 아미노산 3종(아르기닌∙글루타민∙BCAA)과 콜라겐을 담아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는 제품이다. 18년부터 22년까지 국내 욕창환자는 평균 3만명으로 미국 정맥경장영양학회에서는 욕창 등의 상처 회복이 필요한 환자에게 아르기닌, 글루타민, 콜라겐 등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신제품은 1일 섭취량인 2포 기준 L-글루타민 7,000mg과 L-아르기닌∙BCAA(필수아미노산) 각 3,000mg, 콜라겐 2,000mg을 함유하고 있다. 글루타민과 BCAA는 근육 및 신체 조직과 항체 구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의 합성을 촉진하며, 아르기닌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세포와 체단백 합성을 돕는다.


      제품에 사용된 L-아르기닌과 L-글루타민은 1956년부터 이어진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로 100% 국내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국산 사과 농축 분말을 담아 상큼한 맛도 더했다. 물과 혼합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파우치 형태로 나와 휴대도 간편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욕창이 생기면 환자들의 삶의 질이 급격히 떨어지고 입원 기간과 의료비까지 늘어나는 악순환을 겪게 된다”며, “큐랙트를 통해 환자들이 체계적인 영양 관리와 빠른 회복에 도움을 받으며 치료의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큐랙트’가 속한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보도자료 출처 : 대상)
    Copyrights ⓒ 헬스앤마켓리포터스 & www.h-mone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대 l 축소 l 기사목록 l 프린트 l 스크랩하기 밴드공유
최신기사

상호 : health&market reporters l 연락처 : 010-7979-2413 l e-메일 : djkangdj@hanmail.net
발행인: 강동진 l 등록번호: 서울, 다10470 l 등록 일자: 7월 13일
Copyrightⓒ 2012 Health & Market All re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