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정일영 국회의원실과 바이오헬스산업 국가경쟁력확보 토론회

□  정일영 국회의원실(인천 연수구을)과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는 5월 30일 (오전 9시 30분, 국회도서관 소회의실) 에 '바이오헬스산업 국가경쟁력확보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바이오헬스산업이 현재 국가적으로 강조되는 미래 성장 동력 중 하나임에 따라, 해당 산업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논의가 필요하다는 목적으로 기획대었다.

   -주관:국회의원 정일영 (인천 연수을),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주최:국회 신성장산업포럼 ( 공동대표: 김진표 국회의장, 홍영표 의원)

□ 협회는 세제공제율 상향, 인력 양성, 투자 활성화 등을 토론회의 주요 아젠다로 채택하였다. 이번 토론회는 패널토론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산업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참여하여 바이오헬스산업의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다.

□ 특히 세제공제율 상향에 대한 논의는, 현재 바이오헬스산업에 직면한 주요 재정적 제약을 완화하고, 투자와 혁신을 촉진하려는 산업의 필수적 요구를 반영하게 될 것이다. 또한, 인력 양성과 투자 활성화에 대한 논의는 이 산업의 장기적인 성장 및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 협회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산업의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견해를 공유하고 실질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폭넓은 토론의 장을 제공하려 한다. 아울러 이번 토론회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바이오헬스산업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보도자료 출처 : 바이오약협)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