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유한양행, 섬유유연제의 향기를 품은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출시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섬유유연제의 향기를 품은 퍼퓸 캡슐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을 출시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세탁세제, 탈취제, 섬유유연제의 기능에 향기 부스터까지 담은 올인원 캡슐세제이다. 해피홈 브랜드를 상징하는 집 모양의 4챔버 형태의 캡슐에 세탁세제, 탈취제, 섬유유연제 및 향기 부스터를 각각 담았다.
4가지 기능 성분을 담은 캡슐 하나를 간단하게 던져 사용하는 캡슐세제의 사용편의성과 함께 세탁세제는 물론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 역할까지 한 번에 해결하여 경제성까지 잡은 고기능성 세제이다. 
6배 초고농축으로 한 캡슐로 수건 약 45장 세탁 분량을 해결할 수 있으며, 재오염 방지/이염 방지가 가능한 컬러 프로텍트 기술을 적용해 흰옷을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탈취제 기능으로 암모니아 등 불쾌한 냄새 원인균을 99% 잡아주고, 데오클리닝 시스템이 적용되어 미세먼지나 황사, 장마철 등에 따른 실내건조에 대한 고민도 해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기존 제품 대비 향에 대한 기술이 크게 강화되었다.
시간이 지나도 깨끗함과 순수함이 유지되도록 유럽의 전문 향료사가 만든 빨래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파우더리향을 적용하였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기존 자사 캡슐세제 대비 향이 2배 강화되었으며, 풍성한 향은 자연건조는 물론 건조기 사용 후에도 21일간 지속된다.
또한 온 가족이 사용하는 세탁세제인만큼 CMIT, MIT 등 걱정성분 32가지를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국내 캡슐세제로는 드물게 이탈리아 비건인증까지 완료하여 기능은 물론 성분까지 안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기능성, 경제성은 물론 믿을 수 있는 성분까지 유한양행의 진정성을 담아 만든 캡슐세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생활용품을 공급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은 GS홈쇼핑 단독 런칭 예정이며,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최초 공개 예정이다.(보도자료 출처 : 유한양행)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