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이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SPF40 PA+++) 3중 기능을 갖춘 올인원 비비크림 ‘에어핏 비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에어핏 비비’는 여러 겹 발라도 가볍게 밀착되는 라이트웨어 텍스처로, 맑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 연출을 선호하는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베이스·선크림·파운데이션·컨실러를 하나로 구성해 간편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최근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인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트렌드도 반영했다. PDRN·펩타이드·히알루론산·헤마토코쿠스 플루비알리스 등 스킨케어 성분들을 담아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부담을 덜어주는 촉촉한 사용감을 지향했다.
다공성 파우더를 더해 산뜻한 사용감을 유지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제형 내에서 균일하게 분산되도록 설계돼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매끈하면서도 번들거림을 줄인 베이스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컬러는 한국인의 피부 톤을 고려한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뉴트럴 톤으로 마련됐다. 두 컬러 모두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앰플엔 관계자는 “에어핏 비비는 가벼운 사용감과 실용성, 커버력을 모두 고려해 출시된 데일리 베이스 제품”이라며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8년 기술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코리아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